Q. |
리눅스 / 맥OSX 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
A. |
현재 지원하고 있는 VPN프로그램은 윈도우 전용입니다.
현재 다른 운영체제 프로그램도 개발 중이며,
빠른 시일내에 서비스 하도록 최선으로 다하겠습니다.
|
|
Q. |
코드 711 원격접속에러로 매니저 접속이 안됩니다. |
A. |
해당 메세지는 MS Windows 에서 작동되어야 할 서비스들이 동작하지 않을때 발생합니다.
밑의 설명에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제된 서비스를 설정한 다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1) 시작을 누르고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관리를 누릅니다.
2)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을 두 번 누른 다음 서비스를 두 번 누릅니다.
3) Telephony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속성을 누릅니다.
4) 일반 탭에서 시작 유형 옆에 있는 수동을 누릅니다.
5) 일반 탭의 서비스 상태에서 시작을 누른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6)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 및 Remote Access Auto Connection Manager에 대해 3-5단계를 반복하십시오
|
|
Q. |
VPN 프로그램이 깨져보입니다 |
A. |
깨져보이는 경우에는
바탕화면->마우스 우클릭 -> 개인설정 -> 디스플레이 -> 작게 (100%) 사이즈로 지정하시면
원래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에는 다른 사이즈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
Q. |
623 전화 번호부 항목을 찾을 수 없습니다. |
A. |
윈도우 비스타 이상 버젼에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권한설정이 높게 설정 되어있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해결방법 1>
- 제어판 >> 사용자계정 >> 사용자 계정컨트롤 설정변경 >> 막대를 제일 아래로 이동후 >> 확인 >> 재부팅
- 접속기 재설치
<해결방법 2>
- 접속기 다운로드
- 설치 아이콘 위에서 마우스오른쪽클릭 하고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 EZVPN 아이콘 위에서 마우스오른쪽클릭 >>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
|